캐딜락, 올-뉴 CTS 특별 전시 부스 운영
상태바
캐딜락, 올-뉴 CTS 특별 전시 부스 운영
  • 임재현
  • 승인 2014.07.3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는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올-CTS의 특별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의 명품대전 행사와 연계한 이번 전시는 캐딜락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이어가면서, -CTS의 출시를 기념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방문 고객들은 올-CTS를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 딜러와 상담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이번 특별 전시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잠실점, 부산점, 인천점 등 주요 지점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지난 달 국내 판매를 시작한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올-CTS3세대 모델이며, 국내 시장 재도약을 선언한 캐딜락 브랜드의 야심작이다. 이전 모델 대비 길이는 120mm 늘어나고 높이는 25mm 낮아졌으며, 무게는 130kg 이상 가벼워졌다. -CTS2.0L 직분사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76마력을 발휘한다.

한편, -CTS는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TV 드라마 PPL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지엠코리아는 기존 3개의 캐딜락 독립 전시장과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을 포함해 올해 말까지 전시장을 전국 10개소로 확대해 고객 접점과 판매량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