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페이스 리프트 첫 이미지
상태바
제네시스 GV70 페이스 리프트 첫 이미지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24.04.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26일(금)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2020년 12월 출시 이후 약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에 정교함을 더하고 강화된 상품성으로 연결했다는 설명이다.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을 이중 메쉬 구조로 다듬고,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적용해 램프별 세밀한 선택적 점등이 가능하다. 전면 범퍼는 넓어 보이는 스키드 플레이트와 수평 확대된 에어 덕트를 적용해 다부진 인상을 더했다.

후면부는 방향지시등 위치를 기존 범퍼에서 리어 콤비램프로 올려 시인성을 높였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에 위치한 보조제동등 형상을 직선화하고 보조제동등 아랫부분에 디지털 센터 미러(DCM)와 빌트인캠 기능의 두 카메라 통합 모듈을 적용해 간결해졌다.

실내는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로 합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를 탑재했다. 투톤 색상의 신규 스티어링 휠, 도어트림 상단부에서 센터페시아로 이어지는 무드 램프, 정교한 스티치 디테일 등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GV70 스포츠 패키지 디자인은 전면부를 ‘더블 레이어드 지-매트릭스'(Double Layered G-Matrix)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로 차별화하고 확장된 에어 인테이크를 적용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후면부는 다크 크롬이 적용된 리어 디퓨저와 아이코닉한 모양의 머플러 팁을 배치했다.실내에는 전용 D컷 스티어링 휠, 오렌지 색상의 스티치를 새롭게 적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냈다. 

제네시스는 오는 5월 GV70 부분변경 모델 출시에 맞춰 상세 가격과 사양을 공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