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전국 시승행사 진행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전국 시승행사 진행
  • 김석민
  • 승인 2013.09.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쿨)는 오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2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파사트 시승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27일 밝혔다. '공간으로의여행'(Journey to Space)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중형세단 시장을 겨냥해 폭스바겐이 선보인 전략차종, 파사트의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파사트를 시승하고 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하고, 이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인형, 리모와토 파즈 캐리어, 폭스바겐 오리지널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파사트를 구매할 경우, 300L 까지 리터당 1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GS&포인트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쿨 사장은 "그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 베스트셀링 톱10에 무려 12차례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파사트의 매력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사트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은 폭스바겐홈페이지 또는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