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서울, 프리미엄 서비스 계획 발표
상태바
애스턴마틴 서울, 프리미엄 서비스 계획 발표
  • 안민희
  • 승인 2015.01.2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스턴마틴 서울이 고객 서비스 개선 계획을 발표했다. 프리미엄 서비스 제도 및 신규 센터 확충이다. 이를 위해 올해 서울 가산 디지털단지에 착공할 총 18층 규모의 자사 법인 호텔과 연계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신규 호텔에 애스턴마틴 서울 서비스 센터를 세우고, 점검 및 정비 시간 동안 호텔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애스턴마틴 서울 구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제공되며, 고객에게 사우나, 피트니스, 스카이라운지 등의 사용이 가능한 호텔 프리미엄 회원권을 지급할 것이라고 애스턴마틴 서울 측은 밝혔다.

애스턴마틴 서울의 호텔 연계 서비스는, 애프터서비스와 체제와 리프레시 시스템 도입과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애스턴마틴 서울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