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폴 워커의 유작 ‘브릭 맨션’ 시사회 이벤트
상태바
‘분노의 질주’ 폴 워커의 유작 ‘브릭 맨션’ 시사회 이벤트
  • 아이오토카
  • 승인 2014.08.1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자동차 팬들의 페르소나로 자리했던 폴 워커. 갑작스런 그의 죽음은 전 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큰 충격과 상심을 안겨주었다. 그의 생전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 ‘브릭 맨션’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프리미엄 시사회를 개최했던 <오토카 코리아>가 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 시사회 이벤트는 <오토카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아이오토카(www.iautocar.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utocarkorea)를 통해 진행된다. 아이오토카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거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신청하면 끝.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총 60명에게 시사회권을 증정한다.

영화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은 지난 2006년 개봉해 큰 인기를 얻은 프랑스 영화 ‘13구역’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작품이다. 여기서 폴 워커는 디트로이트를 구할 특수요원으로 다시 돌아온다.

▷ 이벤트 기간: 8월 15일(금) ~ 8월 18일(월)

▷ 당첨자 발표: 8월 19일(화)

▷ 시사회 일시: 8월 20일(수) 오후 8시

▷ 시사회 장소: 서울극장(서울시 종로구)

▷ 당첨인원: 30명(1인 2매, 총 60명)

※ 당첨 여부는 8월 19일 화요일 오토카코리아 웹사이트(www.iautocar.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utoca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