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가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데뷔하는 프로젝트 2&4(powered by RC213V) 콘셉트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는 1960년대 F1에 참가했던 머신을 모티브로, 미드십 엔진 레이아웃에 네바퀴굴림 구동 방식을 채용했다. 하지만 두바퀴굴림 모델과 같은 프레임의 보디 카울 구조, 플로팅 시트가 온몸으로 오픈 에어링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엔진은 모토 GP 클래스에 참가한 RC213V의 공도용 버전인 RC213V-S에 사용되고 있는 V4 999cc 엔진을 얹었으며, 13,000rpm에서 215마력의 출력을 낸다. 더불어 고회전 엔진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6단 DCT(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조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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