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개성 강화한 ‘모닝 스포츠’ 출시
상태바
기아차, 개성 강화한 ‘모닝 스포츠’ 출시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15.08.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고급스럽고 강인한 이미지의 ‘모닝 스포츠’ 모델을 10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모닝 스포츠’ 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범퍼부를 스포츠모델 전용으로 변경하고 블랙 럭셔리 알로이 휠을 적용해 강인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부는 독특한 모양의 넓은 인테이크 그릴이 적용돼 기존 모델보다 더 넓어 보이는 스타일로 변경했으며, 범퍼 양끝부분에 에어커튼 스타일의 장식을 더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살렸다. 후면부는 원형의 백업램프와 범퍼 양끝부분에 에어커튼 스타일의 장식을 더했고, 머플러 트윈팁을 적용해 안정감 있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구현했다.(※머플러 트윈팁 : 하나의 머플러에 배기구가 2개 달린 것) 
 

또한 ‘모닝 스포츠’ 모델 전 차종에 블랙 럭셔리 알로이 휠과 슈퍼비전 클러스터, 알로이 페달을 기본 적용해 외관 디자인 및 실내 인테리어에 고급감을 더했다. 아울러 스포츠 모델도 1.0 휘발유 모델과 1.0 휘발유 터보엔진 모델 중 선택이 가능해 두 가지 디자인과 함께 엔진에서도 소비자 선택권을 강화했다. 
 

'모닝 스포츠'의 판매가격은 휘발유 모델 1천280만원~1천365만원, 터보 모델 1천480만원이다. (자동변속기 기준) 한편, 기아차는 ‘모닝 Respect You’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4 파이널 방청권(15명, 1인 2매), 로꼬 싸인 CD(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