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제네바 모터쇼에서 헌정 모델 ‘렘브란트 부가티’ 선보여… 순식간에 매진
상태바
부가티, 제네바 모터쇼에서 헌정 모델 ‘렘브란트 부가티’ 선보여… 순식간에 매진
  • 안민희
  • 승인 2014.03.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티가 제네바 모터쇼에서 특별 모델 ‘렘브란트 부가티’를 선보였다. 이번 특별 모델은 부가티 역사의 주요 인물들을 기리기 위해 만든 것이다. 부가티 베이론의 생산이 막바지에 이른 지금, 부가티는 자사의 역사를 기리길 원했다. 그래서 주요 인물 여섯 명을 선정 후, 각 인물에게 바치는 차를 만들었다. 전설을 뜻하는 ‘레전드 시리즈’다.

부가티 레전드 시리즈는 총 여섯 모델이 나올 예정이다. 모든 모델은 부가티 베이론 16.4 그랜드 스포츠 비테세를 바탕으로 만든다. 각 모델마다 개성을 살려 해당 인물과 어울리는 구성을 짜맞춘다. 희귀성을 유지하기 위해 각 모델마다 단 3대씩 만들어 총 18대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렘브란트 부가티’의 가격은 약 218만 유로에 달한다. 고가의 가격에도 순식간에 매진됐다. 각각 중동과 미국의 고객에게 판매됐다.

부가티는 4월 중국 베이징 모터쇼에서 새로운 레전드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부호가 넘쳐나는 중국 시장을 노린 화려한 구성의 모델이 등장할 확률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