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100주년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세라티 100주년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김석민
  • 승인 2014.02.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주)FMK가 마세라티 100주년 역사를 빛낸 12종의 차 중 최고의 아이코닉 카를 선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17일 밝혔다. 마세라티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2일까지 마세라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serati.korea)을 통해 진행된다.

마세라티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12종의 차 중 최고의 아이코닉 카 투표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 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 2매씩이 제공된다.

 

마세라티 아이코닉 카 후보로는 총 12종의 모델들이 있다. 1933년에 제작된 1인용 경주차인 마세라티 ‘8CM’과 1971년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제토 주지아로가 디자인 해 10년간 큰 인기를 누린 쿠페 ‘보라’ 그리고 2000년대 중, 후반 세계 레이싱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슈퍼 레이스카인 마세라티 ‘MC12’ 등이 있다. 이 밖에도 4CLT, A6G, 250F, 150GT, TYPO61, 기블리 스파이더, KHANSIN, MISTRAL, 3500GT 등이 후보로 선정되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마세라티 100년의 역사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접점에서 다각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