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
상태바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
  • 김석민
  • 승인 2013.11.2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12월 2일부터 27일까지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의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월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 브랜드인 모파(Mopar®)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보험/보증 수리 제외).

이 외에도, 피아트-크라이슬러의 모든 고객에게 순정 모파 액세서리, 피아트 및 뉴 지프 컬렉션, 지프 테디베어 제품 20% 할인 및 전 차종 타이어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등의 추가 혜택도 지원된다.

특히, 지프 컴패스와 그랜드 체로키, 크라이슬러 300C 고객은 모파 순정 캐리어 패키지(루프랙+스키&스노보드 캐리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논-슬립 패드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