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새봄맞이 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 새봄맞이 무상점검 실시
  • 오창식
  • 승인 2013.04.15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4월 15일부터 5월 8일까지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2013 새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폭스바겐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겨울철 운행으로 피로해진 차의 상태를 점검해 최적의 조건에서 봄맞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것.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부동액, 드라이브 벨트,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화장치, 에어컨/히터,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총 12개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엔진 오일/ 오일 필터, 에어 크리너,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드라이브 벨트,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트랜스미션 오일, 배터리 등 봄철 운행을 대비해 정비와 점검이 필요한 주요 소모품 항목에 대한 정비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부품 공임 포함).

보험수리 및 타이어 교환을 제외한 일반 유상 수리 3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보냉 가방과 피크닉 매트, 도시락, 물병으로 구성된 피크닉 용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러버매트, 옷걸이, 머플러 팁 등 폭스바겐 정품 악세사리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