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R 앞세워 새롭게 출발하는 미쓰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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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VR 앞세워 새롭게 출발하는 미쓰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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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2.03.16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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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자동차는 3월 16일,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시하는 RVR을 포함한 2012년 라인업을 공개하고 새로운 국내 공식 수입사인 CXC와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미쓰비시자동차를 총괄하는 마쓰코 오사무(Osamu Masuko) 사장은 “한국의 수입차 시장은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만큼 미쓰비시자동차의 아시아 진출 국가 중 중요한 전략적 시장으로 평가”한다며 “우리는 한국에서 성공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높은 품질의 차량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소개해 고객 만족을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공식 수입사인 CXC 조현호회장은 “CXC는 빠른 성장세를 유지하는 한국에서 미쓰비시자동차가 판매, 서비스, 고객 만족 부문에 있어 으뜸인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국내에 처음 공개하는 신차와 2012년 전체 판매 차종이 공개되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시된 컴팩트 크로스오버 RVR.  효율성이 뛰어난 2.0L 신형 MIVEC 엔진을 얹어 우수한 연비(12.8km/L, 2WD 기준) 성능을 지닌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스타트 시동 버튼, EPS, LED조명 글라스 루프 등의 편의장비를 갖추었다.가격은 2WD 모델 3천190만원, 4WD 모델  3천490만원이다.

이와 함께 기존에 판매된 랜서, 랜서 에볼루션, 아웃랜더, 파제로 등도 2012년형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인 픽업트럭 ‘L200’도 공개되었다.

CXC는 16일 여의도와 강남 전시장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한다. 올 하반기까지 전시장 2곳을 추가로 확충할 예정이고, 올해 판매 목표는 900대이다. 서비스 네트워크는 거점별로 시설을 확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현재 송파, 인천, 분당 3개소의 서비스 센터를 하반기까지 서울 강동,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원주, 제주까지 총 10개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밖에 CXC가 자회사로 운영하는 ‘CXC Capital(CXC 캐피탈)’과 ‘CXC Insurance(CXC 인슈런스, 하반기 예정)’ 등을 통해 캐피탈, 보험, 중고차 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달성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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