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체험 이벤트 개최
상태바
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체험 이벤트 개최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15.05.1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5월 1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클래스(StarClass) 수원 전시장에서 '스타클래스 익스피리언스 데이'(StarClass Experience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스타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중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중고차이다. 4년/100,000km이내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1년 9월 스타클래스 전시장을 처음 오픈했고,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루며 2014년 7월부터는 타 브랜드 차량을 소유한 고객까지도 대상으로 매입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일부 딜러사 제외).
 

스타클래스는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통해 인증 중고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올해 스타클래스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1천200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서울(양재, 용답), 수원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3곳의 공식 전시장 이외에도 죽전, 마산, 부산 등의 지역에 4개 전시장을 추가 오픈하여 총 7개의 전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