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 루이비통과 협업한 BMW i8 전용 여행 가방 선보여
상태바
BMW그룹, 루이비통과 협업한 BMW i8 전용 여행 가방 선보여
  • 김석민
  • 승인 2014.03.0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이 3월 4일,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함께 BMW i8을 위한 전용 맞춤형 여행 가방 세트를 선보였다. 여행 가방 세트는 BMW i8의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다. 구성은 2개의 여행 가방을 비롯해 비즈니스용 서류가방 및 의류 커버 등이 있다.

여행용 및 서류 가방 소재는 BMW i8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다. 가방은 장거리 여정에도 뛰어난 견고함과 강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소 섬유가 사용됐다. 여기에, 가죽으로 제작된 전용 네임태그와 루이비통 로고의 자물쇠가 제공된다.

카본 블랙 컬러가 사용됐고 루이비통 브랜드의 특징 중 하나인 체크 형태의 다미에(Damier) 패턴과 레이저로 새긴 루이비통 로고가 새겨졌다. 특히, BMW i8 브랜드 컬러에서 차용된 블랙 & 일렉트릭 블루의 안감을 사용했고 루이비통 천연 가죽으로 손잡이를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루이비통의 여행 가방 시리즈는 오는 4월 1일부터 뮌헨, 밀라노, 런던, 파리, 모스크바, 두바이, 뉴욕, LA 등을 통해 주문 구매가 가능하다.

BMW 디자인 총괄 반 호이동크 수석 부사장은 "BMW i8에 사용된 혁신적 소재인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CFRP)은 BMW의 지능형 경량구조에 대한 철학을 담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혁신에 대한 두 브랜드의 해석과 미적 감각, 경량 디자인에 대한 신념 등을 공유한 뜻깊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한편, BMW i8은 오는 하반기 출시를 앞둔 BMW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BMW i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로 BMW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지속가능한 현대적인 스포츠카 비전을 현실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