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1월 26일까지 4모션 윈터 어드벤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1월 26일까지 4모션 윈터 어드벤처 이벤트 진행
  • 김석민
  • 승인 2013.12.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12월 27일부터 1월 26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 폭스바겐의 네바퀴굴림 기술인 4모션(4MOTION)을 체험할 수 있는 ‘4모션 스퀘어’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4모션은 열악한 주행 조건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높여주는 폭스바겐의 상시 네바퀴굴림 시스템. 이번 이벤트는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폭스바겐의 네바퀴굴림 기술력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4모션 스퀘어 이벤트 라운지에서는 페이톤, 투아렉, CC,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4모션 모델들을 살펴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단, 12월 27일부터 1월 12일까지는 매일 진행)에는 현장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2014년 폭스바겐 다이어리와 바이오더마 립밤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스키 브랜드인 살로몬(SALOMON)과 아토믹(ATOMIC)의 스키 및 스노보드 장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권도 제공된다. 설문에 참여하면 2014년 폭스바겐 캘린더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아토믹 스키(1명), 살로몬 스노보드(1명), 아토믹&살로몬 고글(10명)과 헬멧(10명) 등을 주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폭스바겐 이벤트 라운지에 입장하는 폭스바겐 고객과 용평 골프리조트 회원들에게는 겨울철 간식과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매주 금,토,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겐 독일 전통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케이터링 서비스도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주요 4모션 차종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의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