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L의 최상위 등급인 라운지 트림(파노라마 글래스 루프와 터치스크린, 후방 주차 센서를 갖췄다)에 더해 추가로 지불한 700파운드(121만원)은 17인치 알로이 휠과, 많은 추가 장식물로 돌아왔다. 게다가 시티 브레이크 컨트롤을 갖췄다. 레이저로 전방을 살펴 곧 닥칠 장애물을 찾아 충돌을 막는다.
500L의 실내는 보기 좋고 정밀하게 마감됐다. 많은 빛을 끌어들이며, 넓고 시야가 좋다. 앞좌석과 뒷좌석은 접을 수 있고, 앞뒤로 밀 수 있다. 나뉘어 접히는 뒷좌석은 앞으로 90도 눕힐 수 있어, 적재 공간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비슷한 가격의 앞바퀴 굴림 미니 컨트리맨 쿠퍼 D는 더 빠르고, 더 깔끔하다. 하지만 트레킹은 널찍한 공간과 유용성에서 앞선다.
FIAT 500L TREKKING 1.6 MULTI JET
0→시속 100km 가속: 12.0초
최고시속: 175km
복합연비: 21.3km/L(유럽기준)
CO₂ 배출량: 122g/km
무게: 1450kg(추정)
엔진: 4기통, 1598cc, 터보디젤
최고출력: 105마력/3700rpm
최대토크: 32.6kg·m/1750rpm
변속기: 6단 수동
저작권자 © 오토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