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영국 버전은 스티어링이 개선되고 서스펜션 셋업도 달라진다. 스티어링 휠의 위치가 어중간하지만, 드라이빙 포지션은 훌륭한 편. 객실도 상대적으로 여유롭다. 시트는 몸을 잘 받쳐주고, 뒷좌석의 레그룸과 트렁크 공간은 동급 모델에 비해 넓다. 대시보드와 스티어링 휠의 재질도 나쁘지 않다. 도로 위에서의 주행감이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가능성이 엿보인다.
이 차의 핵심은 아마도 합리적인 가격과 개인화된 옵션에 있을 것이다. 팁을 주자면 대략 1만 파운드(약 1천710만원)에서 1만6천 파운드(약 2천740만원)가 될 것이다. 라이벌들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이다.
글: 짐 홀더(Jim Holder)
MG 3 1.5
0→시속 100km 가속: 11.5초
최고시속: 182km
복합연비: 16.1km/L(유럽기준)
CO₂ 배출량: 140g/km
무게: 1165kg
엔진: 4기통, 1498cc, 휘발유
최고출력: 108마력/6000rpm
최대토크: 13.8kg·m/4500rpm
변속기: 5단 수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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