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미니 뉴 폴딩 바이크 출시
상태바
새로워진 미니 뉴 폴딩 바이크 출시
  • 김석민
  • 승인 2013.03.1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는 강렬한 원색 컬러와 다양한 기능을 적용한 미니 뉴 폴딩 바이크와 스마트한 라이딩을 돕는 미니 정품 악세사리를 출시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미니는 단순한 교통수단을 벗어나,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반영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바이크 추세에 맞춰 이번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스타일과 디자인, 강렬한 형광 라임 컬러의 미니 뉴 폴딩 바이크는 11kg의 가벼운 무게와 8단 기어, 20인치 휠, 그리고 신속하게 폴딩이 가능한 접이 시스템 등을 갖추었다. 특히 미니 뉴 폴딩 바이크는 가로대와 핸들 스템, 페달까지 모두 접을 수 있어 간단한 폴딩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이 자유롭다.

미니 뉴 폴딩 바이크 안장에 결합된 에어펌프와 소지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안장 장착용 가방, 테프론으로 코팅된 오염 방지 체인이 포함되어 있어 손쉬운 자전거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편안한 젤 타입 안장과 벨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프론트 휠에는 자전거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 부착을 용이하게 해주는 클릭픽스(Klickfix) 어댑터가 기본 제공된다.

더불어, 미니는 뉴 폴딩 바이크만을 위한 스마트한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미니 뉴 폴딩 바이크 전용 가방과, 최대 7시간의 배터리 용량을 나타내는 태양전지형 바이크 조명, 그리고 먼지나 빗물 등의 오염 보호와 언제든 전화 사용이 가능한 아이폰 케이스를 더했다. 기존의 미니 폴딩 바이크 모델은 매트 블랙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