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모터쇼] 람보르기니, 새로운 가야르도 라인업 공개
상태바
[파리모터쇼] 람보르기니, 새로운 가야르도 라인업 공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2.10.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보르기니가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가야르도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형 가야르도 LP560-4 및 LP 570-4 에디지오네 테크니카는 가야르도의 외관을 다듬고, 익스트림 스포츠카의 매력을 극대화 된 것이 특징으로, 기존 LP560-4 및 LP570-4 모델을 대체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LP570-4 슈퍼레제라, LP570-4 스파이더 퍼포만테 등 가야르도의 고성능 모델 역시 추후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모델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야르도 LP560-4
가야르도 LP560-4는 페이스리프트 버전으로, 가야르도 디자인의 핵심인 직선라인 이 더욱 익스트림해 진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전면부의 적용된 직선 라인은 삼각형과 사다리꼴이 조화를 이룬 에어 인테이크의 룩을 만들어낸다. 또한 보디컬러와 확연하게 구별되는 블랙의 에어 인테이크 컬러를 통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만들어낸다. 

아울러, 새로운 에어 인테이크의 룩은 새롭게 장착된 19인치 아폴로 알로이 휠과 조화를 이룬다. 후면부 역시 삼각형과 사다리꼴의 디자인 테마가 적용되었다. 넓은 모양으로 자리잡은 배기구는 방열 효과를 높였다. 좀 더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은 "스타일 패키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가야르도 LP570-4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가야르도의 고성능 라인업인 LP 570-4 슈퍼레제라 및 LP 570-4 스파이더 퍼포만테의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버전은 인디비주얼 모델과 같은 수준으로 내장 패키지의 수준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외관 상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대형 리어 윙과 카본-세라믹 기술이 적용된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기능적으로도 내구성과 접지력을 높였다. 특히, 무게 대비 출력을 2.35로 낮춰 경량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광 블랙, 무광 화이트, 오렌지 등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모델에만 적용되는 3가지 색상이 옵션으로 제공되며, 이 경우 루프 아치와 전면부 에어 인테이크 부분은 대조되는 색상으로 처리된다. 

이 외에도, 람보르기니는 개별화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보디컬러나 소재를 원하는 고객에게 인테리어 트림 컬러, 카페트, 스티칭 타입은 물론, 루프 라인과 같은 외관까지 자신의 스타일을 각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