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약에 대한 방안으로는, 최대 열효율을 추구한 신개발 가솔린엔진, 고성능 클린 디젤 엔진과 고효율 트랜스미션의 개발 상황을 공개했다. 또, 하이브리드 차에 대해서는, 향후, 2015년 말까지 약 3년 동안 21개의 신형 모델 투입을 발표했다.
연료 다양화에 대한 방안으로는, 전기 자동차의 신형 모델을 공개했다. 수소를 이용하여, 전기 에너지로 변환해 주행하는 연료 전지 자동차는 최신의 토요타 FC 연료 전지 셀을 공개함과 동시에, 히노와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시키고 있는 신형 연료 전지 버스의 투입 계획을 공표했다.
저작권자 © 오토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