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3 랜더링 이미지 공개
상태바
기아 K3 랜더링 이미지 공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2.07.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의 새로운 준중형 신차 K3가 베일을 벗었다. 기아는 하반기 출시될 준중형 신차 ‘YD(프로젝트명)’의 차 이름을 ‘K3(케이 쓰리)’로 확정하고, 외관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K3는 독특한 개성과 강렬한 인상이 돋보이는 앞모습과, 역동적인 느낌이 강한 뒷모습, 너비가 강조된 옆모습 등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전해준다. 아울러 길이와 휠베이스 또한 늘어나 더욱 풍부한 볼륨감과 안정적인 프로파일을 갖췄다.

한편 기아는 K3의 외관 렌더링 공개에 맞춰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연계한 ‘K3 LIKE Opening’ 이벤트를 펼친다. 렌더링 공개와 함께 개설되는 기아 페이스북(http://facebook.kia.co.kr)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수에 따라 휠-후면-전면 등 외관 이미지가 페이스북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K3이 숨겨진 큐브를 메가박스 코엑스점(서울 강남구 소재) 앞 광장에 전시하고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는 범위에 맞춰 함께 공개하며, 공개 과정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함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K3 LIKE Opening’은 국내 최초로 기존 일방향적인 외관 공개 이벤트를 벗어나 고객의 SNS 참여에 따라 진행되는 이색 마케팅으로,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