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K3는 독특한 개성과 강렬한 인상이 돋보이는 앞모습과, 역동적인 느낌이 강한 뒷모습, 너비가 강조된 옆모습 등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전해준다. 아울러 길이와 휠베이스 또한 늘어나 더욱 풍부한 볼륨감과 안정적인 프로파일을 갖췄다.
한편 기아는 K3의 외관 렌더링 공개에 맞춰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연계한 ‘K3 LIKE Opening’ 이벤트를 펼친다. 렌더링 공개와 함께 개설되는 기아 페이스북(http://facebook.kia.co.kr)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수에 따라 휠-후면-전면 등 외관 이미지가 페이스북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된다.
‘K3 LIKE Opening’은 국내 최초로 기존 일방향적인 외관 공개 이벤트를 벗어나 고객의 SNS 참여에 따라 진행되는 이색 마케팅으로,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