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디젤엔진인 e-XDi200 액티브 엔진은 국내의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저속 토크 강화를 개발 목표로 설정하였다. 특히 과급 시스템의 중∙저속 응답성을 최적화한 스마트 E-VGT로 중∙저속 운전영역에서 탁월한 출발 성능 및 추월 가속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19.8kg∙m의 강한 저속 토크를 실현하였다. 이를 통해 기존 엔진에 비해 15% 이상 성능이 향상되어, 최대출력 155마력, 최대토크 36.7kg∙m를 낸다. 특히 실제 운전시 가장 많이 사용되는 1,500~2,800rpm에서 최대토크가 동일하게 유지된다.
아울러 고연비 및 CO₂ 배출 감소를 위해 다양한 친환경 대응기술을 적용하여 프레임 타입 차임에도 불구하고, 액티언스포츠에 비해 24% 이상 향상된 15.6km/L(수동 기준)의 연비를 달성했다. CO₂배출량 또한 크게 개선하여 약 19% 낮은 172g/km를 기록했다. 또한 진동 및 소음을 최대한 억제하여 정숙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세계 최고 수준인 벤츠의 혹독한 내구시험을 통과하였고 혹한기, 혹서기 및 고지대 시험을 통해 내구신뢰성을 필드에서도 완벽하게 검증하였다. 아울러 유로5 배기규제를 만족하고, 향후 유로6 배기규제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3세대 1,800바 커먼레일 디젤 연료 분사 시스템, E-VGT, E-EGR, CDF 등을 적용하여 친환경 디젤엔진으로 개발되었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맵 6.5”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코란도스포츠는 연간 자동차세 2만8천500원, 환경개선 부담금 영구면제, 개인 사업자 부가세 환급(가격의 10%) 등 뛰어난 경제성을 갖추었다. 판매 가격은 CX5(2WD) 2천41만원~2천327만원, CX7(4WD) 2천431만원~2천723만원이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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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란도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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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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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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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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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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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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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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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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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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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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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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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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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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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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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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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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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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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Di200 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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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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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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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출력(ps/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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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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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토크(kg·m/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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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1,500~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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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속토크(kg·m/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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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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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km/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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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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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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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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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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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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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M/T, 6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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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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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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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위시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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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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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링크 코일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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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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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225/75R16 / P255/60R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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