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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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 선보여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15.03.16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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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출시된 차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Mercedes-Benz Digital Catalogue)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는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편리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B카탈로그'로 검색하면 된다.

소비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에 대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차종 별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각 차종의 디자인, 안전 및 편의 장치, 제원, 옵션 사양, 가격 등의 상세 정보와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Configurator(컨피규레이터)‘ 기능 이용 시 선택 사양을 조합하여 나만의 차량을 가상으로 꾸며볼 수 있어 소비자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맞춤화된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등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구매 상담 프로그램인 디지털 세일즈 툴(DST)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디지털 세일즈 툴(DST)은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시장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구매 상담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 출시한 애플리케이션인 “iPad POS(벤츠파이낸셜)”가 더해져 견적 산출 기능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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