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함을 더하다.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1600대 한정 출시
상태바
특별함을 더하다.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1600대 한정 출시
  • 송지산
  • 승인 2020.06.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SUV QM6 GDe 모델을 기반으로 한 스페셜 사양인 QM6 볼드 에디션을 1600대 한정 출시했다. 외관과 실내를 블랙과 옐로골드 컬러로 구성하고 프리미엄 추가 사양으로 가성비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외관에는 전용 19인치 알로이 휠, 전후방 스키드 및 바디키드, 블랙 컬러의 루프랙, 휠캡, 사이드미러 등이 더해졌다. 이는 사이드 가니시, 리어 가니시 등 크롬 장식과 조화를 이룬다. 사이드 엠블리셔에는 ‘리미티드’ 로고를 새겨 특별함을 강조한다.

실내에는 인조 가죽시트부터 헤드레스트, 암레스트, 콘솔 그립 핸들, 기어 부츠 등 곳곳에 옐로골드 컬러 바느질이 적용됐다. 시트는 옐로골드 파이핑 기법으로 마무리하고 그레이 카본 데크로 포인트를 주었다.

S-링크 8.7인치 내비게이션, 이지 링크, 보스 사운드 시스템 등 프리미엄 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KT와의 협업으로 처음 선보인 이지 링크는 온라인 내비게이션, 뮤직 스트리밍, 팟캐스트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음성인식으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다.

QM6 볼드 에디션은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클라우드 펄 등 3종의 차체 색상으로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차 값은 2870만 원(개별소비세 1.5% 기준)으로 책정되었다. 270만 원 상당의 추가장비를 달았지만 기존 RE 트림 대비 103만 원 밖에 오르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보다 개성 있고 생동감 넘치는 QM6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볼드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특별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 조합, 다양한 추가 사양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