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첫 번째 고객 체험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한국쉘, 첫 번째 고객 체험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현우
  • 승인 2020.02.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서울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제품 및 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선다. 한국쉘은 지난 2월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식을 진행했다. 

쉘 힐릭스의 첫 번째 엔진오일 체험관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대표 제품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과 쉘 브랜드의 전문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한국쉘의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는 연비 향상과 높은 엔진 보호력이 특징으로, 40년 이상의 연구와 3500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한 ‘쉘 퓨어플러스 기술’을 적용해 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최대 3% 향상된 연비를 제공한다. 또한 엔진 내 마모 발생시 자율 복원 보호막이 형성돼 엔진을 보호하고, 높은 온도에서도 최상의 출력과 퍼포먼스를 내도록 한다.
 

총 3층으로 구성된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1층에 엔진오일 교환 장소가 마련됐으며, 2층은 고객 라운지, 3층은 브랜드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브랜드 체험 공간에는 쉘 힐릭스의 기술력, 모터스포츠 분야에서의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엔진오일 전문가가 상주해 방문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엔진오일 교환 고객은 쉘 힐릭스 브랜드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쉘 힐릭스 보증 앱과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추첨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해 참여 고객 중 매일 2명에게 무료 체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홈페이지(shew.co.kr/flagshipad)나 전화 문의(1811-7667)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