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 만족도 한 층 더 높이겠다'
상태바
혼다코리아, '고객 만족도 한 층 더 높이겠다'
  • 김석민
  • 승인 2013.11.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지난 10월 23일, 광주지역 공식 딜러 제이원모터스의 새로운 CEO 취임과 함께 서비스 확대에 나선 데 이어, 11월 6일에 수원 광교점을 공식 오픈하며 딜러십 서비스를 보다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6일, 수원 광교지구에 연면적 300여 평에 달하는 딜러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 본 전시장은 도장 및 판금시설을 갖춘 종합 정비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개인별 전담 판매원과 서비스 요원을 배치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원 광교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로 통하는 수원IC와 서울-용인 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유아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유아 놀이 시설과 고객 전용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

수원 광교점의 박봉관 대표는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광주역사(KTX)바로 앞에 위치한 광주점은 현재 지하 1층, 지상 3층의 연면적 900평 규모로 자동차 쇼룸과 Q/S센터 및 정비시설, 고객 전용 라운지 등을 갖췄다.

광주점은 오는 2014년에 연면적 500여 평 규모의 정비 센터도 확장할 계획이다. 이는 최근 국내 수입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광주 지역의 수입차 수요 증가에 대비한 책략이자, 대대적인 서비스 강화 방안이기도 하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광주점의 새로운 도약과 수원 광교점의 오픈을 통해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딜러십 내실 강화를 도모하고자 한다”라며, “글로벌 스탠다드인 혼다의 ‘1Roof 3S(Sales, Service, Spare Parts)’ 딜러 정책, 최첨단 시설과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가 어우러져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