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프는 갯벌 체험, 포트럭 파티와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로 진행됐고 행사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행사를 가졌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기조로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캠프는 갯벌 체험, 포트럭 파티와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로 진행됐고 행사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행사를 가졌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기조로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