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마케팅 진행
상태바
쌍용차,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마케팅 진행
  • 김석민
  • 승인 2013.07.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7월 21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 날 쌍용차는 밀레와 20~21일 양일간 충남 태안에 위치한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서 50가족을 초청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캠프는 갯벌 체험, 포트럭 파티와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로 진행됐고 행사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행사를 가졌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1대)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8월 20일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기조로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