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케이팝스타2 우승·준우승팀에게 부상 전달
상태바
르노삼성차, 케이팝스타2 우승·준우승팀에게 부상 전달
  • 김석민
  • 승인 2013.04.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7일, 서울 가산동 사옥에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2(K-POP STAR2)의 우승자 악동뮤지션(이찬혁(18), 이수현(15))과 준우승자 방예담(12)군 에게 각각 뉴 SM5 플래티넘과 뉴 SM3를 전달하는 자동차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케이팝스타2의 제작 협찬사로, 방송 당시 자동차와 브랜드 노출 등 PPL을 진행한 데 이어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 승용차를 부상으로 수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프랑수아프로보 사장이 직접 우승자 악동뮤지션에게 뉴 SM5 플래티넘을, 준우승자 방예담군 에게 뉴 SM3를 각각 전달했다.

또한, 악동뮤지션과 방예담군은 자동차 전달식에 함께 한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들을 위해 ‘매력 있어’와 ‘Baby’를 부르는 등 깜짝 미니콘서트를 진행했다. 악동뮤지션은 수상 소감에서 "케이팝스타를 통해 부모님께 멋진 차를 선물해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뮤지션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팝스타2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방영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국내 3대 연예기획사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오디션 우승, 준우승자가 실제로 해당 연예기획사 소속 가수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던 예능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