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 총 출동, 월트디즈니컴패니 2013 서울 모터쇼 참가
상태바
디즈니 캐릭터 총 출동, 월트디즈니컴패니 2013 서울 모터쇼 참가
  • 김석민
  • 승인 2013.03.22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이사: 강루크)가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모터쇼’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디즈니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서 처음으로 국내 모터쇼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500㎡(150여 평) 규모의 부스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 디즈니·픽사의 유명 애니메이션 ‘카'(Cars) 시리즈의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Lightning McQueen)의 실물 크기 모형을 전시한다. 카 시리즈는 경주용 자동차가 모험을 떠나 여러 자동차들을 만나며 펼쳐지는 모험과 우정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라이트닝 맥퀸 포토제닉, 무선 조정(RC) 자동차 대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로, 디즈니 프린세스, 마블 등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고,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공한다. 디즈니∙픽사의 최신 애니메이션인 주먹왕 랄프,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영화 주요 장면과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의 대표 프로그램인 피니와 퍼브, 미키마우스 클럽 하우스, 카 툰스(Cars Toon) 등 다양한 영상들을 대형 화면을 통해 상영할 수 있다.

또한, 곧 출시 예정인 카카오톡 디즈니 파티하우스와 토이스토리, 템플런: 오즈, 스왐피 등 디즈니의 모바일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며, 피니와 퍼브와 함께 하는 OX퀴즈 등의 이벤트가 상시 운영된다. 더불어,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 어벤져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마블(Marvel)의 히어로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들과 케이스위스(K-Swiss), 크록스(Crocs) 등 유명 브랜드의 디즈니 라이센스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디즈니 부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모터쇼 제 2 전시장 A-12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