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라거펠드 사진전 주최한 롤스로이스
상태바
칼 라거펠드 사진전 주최한 롤스로이스
  • 아이오토카
  • 승인 2012.11.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는 ‘예술의 아이콘(Icons of Art)’ 시리즈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의 사진전을 주최한다고 발표했다. 칼 라거펠트는 이번 전시의 개막을 위해 영국 웨스트 서섹스 지방의 굿우드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본사를 직접 방문하였으며, 귀빈들을 대상으로 한 비공개 행사를 통해 칼 라거펠트만의 독창적인 롤스로이스 사진들을 처음 선보였다.

롤스로이스가 제작한 모든 롤스로이스 자동차는 보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예술 작품이다. 롤스로이스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12년 한 해 동안 현대 예술가들과 함께하는 비공개 회담 형태의 ‘예술의 아이콘’ 시리즈를 주최해 왔으며, 이러한 자리를 통해 예술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예술창작과 현대적인 우수성이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을 찾고자 한다.

칼 라거필드는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활동 이외에도 1987년부터 전문사진작가로서 사진에 대한 열정을 이어왔다. 칼 라거필드의 사진 작품들은 노이스의 랑엔 재단을 비롯하여 로마의 브라만테 클로이스터 박물관 등에서 진행되었던 다수의 국제 전시회에서도 선보였다.

롤스로이스는 칼 라거펠트 전시 외에도 ‘예술의 아이콘’ 시리즈의 일환으로 존 진서, 마리 조 라퐁텐, 이삭 줄리엔 등과 함께한 전시들이 진행되었다. 본 시리즈는 2012년 12월에 마이애미 바젤 아트페어를 끝으로 마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