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브랜드 한국 시장 출범 계획 발표
상태바
피아트 브랜드 한국 시장 출범 계획 발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2.08.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본사는 8월 8일, 피아트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고, 2013년 1월 피아트의 대표 모델 친퀘첸토(500)와 친퀘첸토C (500C), 그리고 프리몬트(Freemont) 등 3개 모델을 먼저 소개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그룹과 피아트 그룹 간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크라이슬러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공식 수입을 맡게 된다. 이에 따라, 크라이슬러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지역 최고운영책임자(COO) 마이크 맨리(Mike Manley)는 “피아트 브랜드의 한국 진출은 피아트-크라이슬러의 비즈니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피아트의 아이콘인 친퀘첸토(500)를 비롯한 피아트의 개성 있는 모델들은  새로운 모델을 찾는 트렌디한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친퀘첸토(500)는 다양한 보디컬러와 액세서리의 선택이 가능하여, 개성과 스타일을 한껏 살린 나만의 친퀘첸토(500)를 즐길 수 있다.

50여년 전 처음 소개된 오리지널 모델의 전통 요소들을 그대로 이어 받은 신형 친퀘첸토(500)는 소비자들에게 스타일링, 안전성, 그리고 효율성이 높은 소형차가 전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7인승의 프리몬트(Freemont)는 피아트 그룹과 크라이슬러 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낳은 첫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