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車)가 선물하는 특별한 현대 차(茶)
상태바
현대차(車)가 선물하는 특별한 현대 차(茶)
  • 이현우
  • 승인 2019.12.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대 차(茶)’ 3종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현대 차(茶) 3종은 운전습관 개선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물한다.

현대 차(茶)는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위티(SWEET:TEA, 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느낌의 세이프티(SAFE:TEA, 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 등으로 피로할 때 도움을 주는 액티비티(ACTIVI:TEA, 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라는 발음 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 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는 이 밖에도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茶)’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볼 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茶)를 만들어볼 수 있는 ‘현대 차(茶) 블렌딩 클래스’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즐겁게 표현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현대 차(車)가 현대 차(茶)를 드립니다’(www.youtube.com/user/AboutHyundai)를 함께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