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오토모티브위크, 18개국 60여명의 해외 바이어 참가해
상태바
2014 오토모티브위크, 18개국 60여명의 해외 바이어 참가해
  • 김석민
  • 승인 2014.03.1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8일 개막하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4 오토모티브위크’(Automotive Week 2014)에 18개국 60여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해 수출 상담회를 통해 국내 우수 제품 및 기술을 살펴보고 구매에 나선다.

이번에 방한하는 바이어는 중국, 러시아, 이태리, 싱가포르, 일본 등에서 관련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의 대표 또는 구매담당자들이다.

이 중 중국자동차정비 및 수리협회(CAMRA)의 회장인 Sun Shouren과 임원진 그리고 중국자동차정비전시회인 AMR의 사장인 Steve Wang과 중국 정비인들이 대거 입국한다. 이번 방한은 한국 자동차의 중국 내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전문적인 한국 차 정비 기술 습득을 위한 교두보 마련이 목적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CAMRA 관계자들은 국내 제조사들의 자동차 정비 관련 제품을 둘러보며 각종 정비 관련 행사도 참관한다. 킨텍스 역시 이번 계기로 중국 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관련 전시회인 AMR과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한다.

수출상담회는 오토모티브위크 개최 기간인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킨텍스 제 2 전시장 7홀 수출상담회장에서 열린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등의 무료 통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