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사업 강화
상태바
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사업 강화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15.03.1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벤츠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www.mbstarclass.co.kr)의 네트워크 확대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비즈니스를 강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부터 서울 2곳의 공식 스타클래스 전시장 이외에 3월 말 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수도권 및 지방까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서비스 전시장을 확대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기존 자사 고객들이 소유한 차를 스타클래스로 매각하고 벤츠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특별한 금융혜택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벤츠는 2011년 9월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를 최초 오픈 했고, 2014년 7월부터 타 브랜드 차 소유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입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스타클래스 일반 차량 매입 서비스는 벤츠가 보증하는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하여 벤츠 및 타 브랜드 소유 고객들의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하여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차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한다.

고객이 자동차 판매 관련 상담을 신청하면 1:1 상담 직원이 지정되며 경력 20년 이상의 전문 감정사가 직접 방문하여 차를 평가, 현장에서 판매 가능한 가격을 제안한다. 또, 판매 즉시 탁송 서비스는 물론 소유권과 리스 등이 간편하게 승계된다.

스타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이다. 4년/100,000km이내 무사고 차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다.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는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수입차 중고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7-day 차량 교환 프로그램, 금융 혜택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은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20,000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 등 상세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스타클래스 구입 고객들은 구입 후 전국 33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사후 관리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