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카 2022년 최고의 자동차 사진들
상태바
오토카 2022년 최고의 자동차 사진들
  • 오토카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23.04.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악 구조대 이스즈 D-맥스
센트럴 비컨 사우스 웨일즈 : 루크 레이시

 

오토카 타워의 모든 것이 화려하고 매력적이지는 않다. 마일리지 적립과 중장비를 탑재하는 데 힘들어하는 스태프,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사진작가에게 물어보면 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의 멋진 하이라이트 릴이 나왔다. 그 결과는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든다.

우리는 <오토카>에서 몇 가지 놀라운 정보를 알린다. 사실 말은 모든 것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없다. 그래서 사진을 쓴다. 우리는 사진을 찍기 위해 루크 레이시(Luc Lacey), 맥스 에델스톤(Max Edleston), 존 브래드쇼(John Bradshaw), 윌 윌리엄스(Will Williams) 등의 포토그래퍼가 필요하다. 따라서 다음 사진들을 유심히 살펴보길 바란다.

 

BMW M3 CS, 메르세데스 SLS AMG 블랙 시리즈, 포르쉐 718 카이맨 GT4 RS<br>노스 페나인 : 맥스 에델스톤
BMW M3 CS, 메르세데스 SLS AMG 블랙 시리즈, 포르쉐 718 카이맨 GT4 RS
노스 페나인 : 맥스 에델스톤

 

이 페이지에서, 맥스는 포르쉐 718 카이맨 GT4 RS 그룹 테스트에서 여기 모인 차들을 최고의 빛으로 포착하기 위해 노스 페나인의 새로운 위치를 찾아냈다. 그리고 사용되지 않았던 루크의 채석장 사진은 좋은 날을 기념했다: “이 일은 내가 가야 할 길이다. 열정적인 등반가로서, ‘센트럴 비컨 마운틴 레스큐’(Central Beacons Mountain Rescue)의 자원봉사자들이 무엇을 하는지 배우며 하루를 보내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아우디 E-트론 S 스포트백
스웨덴 아르비자우르 : 맥스 에델스톤
페라리 데이토나 SP3
프랑스 르망 : 루크 레이시
폭스바겐 타이니 버즈
버킹엄셔 밀턴 케인즈 : 윌 윌리엄즈

 

루크는 르망에서 페라리 데이토나 SP3를 촬영할 때 꽤 서두르는 편이다. 하지만 그는 담담하게 말한다. “운이 좋았을 뿐이다. 어떤 색상의 조화와 곡선 모양이 구조에 잘 맞아떨어져서 그림이 잘 나왔다”

스웨덴에서, 맥스는 팬데믹 이후 다시 해외에 나갈 수 있게 돼 기뻤다. 2019년 이후 그의 첫 여행 또한 유익했다. 그는 스스로 이렇게 묻기도 했다. “스웨덴의 광대한 얼어붙은 호수 위에서 표류하는 강력한 아우디의 드리프트보다 더 극적이면서 아름다운 것이 있을까?”

윌의 ‘타이니 버즈’(Tiny Buzz) 촬영은 화제가 됐다. 그는 “프레임에서 MK 돈스(Dons)의 ‘몰리 쿠파’(Mollie Coupar)처럼 추상적이고 싶었다”라며 “아스트로터프(인조 잔디 상표)의 포화된 색상, 그리고 파란 하늘이 좋았다”고 말했다.

 

벤틀리 벤테이가 S, 레인지로버 P530
버밍엄 : 루크 레이시
글레이켄하우스 SCG 007
프랑스 르망 : 맥스 에델스톤
팀 울머
옥스퍼드 야샤 : 맥스 에델스톤

 

루크는 벤테이가와 레인지로버를 찍으며 그가 존경하는 거리 아티스트 젠 48(Gent 48)과 저스틴 솔라(Justin Sola)의 작품을 녹여 넣었다.

맥스는 르망 24시간을 방문해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선택했다: “레이스가 진행되는 동안 온전하게 피트 장면을 찍는다는 것은 매우 초현실적인 느낌이다"

그는 또한 야사의 보스 팀 울머의 사진에 매우 만족했다: “나는 이 이미지를 사랑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묘사가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포착한 아이디어였기 때문이다. 그래픽은 질감과 상징성을 더하기 위해 완벽하게 작동한다.”

 

기아 EV6 GT
북노르웨이 : 맥스 에델스톤
아우디 콰트로 & 아우디 E-트론 GT
캠브릿지셔 : 루크 레이시
시트로엥 아미
옥스퍼드셔 비스터 : 맥스 에델스톤
데이비드 리차드
밴추리 프로드라이버 : 맥스 에델스톤

루크는 할아버지의 격자무늬 안락의자처럼 편안한 하이퍼 모던 E-트론 GT 시트에 초점 맞추는 것을 좋아했다. 한편, 맥스는 군인들이 아이들의 놀이터를 위해 노력한 것에 기뻐한다. 그는 “올해 찍은 사진 중 가장 이상하고 느리게 촬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리처드의 촬영은 준비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함께한 맥스는 “심지어 재미도 없는 차고 직원들을 데려갈 때도 DR은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고 말했다. 그의 노력을 생각한다면 결과는 충분한 가치를 가진다.

보너스로 전해지는 희소식은 맥스가 그의 사진 장비에 드론을 추가해 새벽 구름이 여전히 어슬렁거리는 놀라운 노르웨이 해안 도로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된 것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