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 서초 중앙 서비스 센터 신설
상태바
BMW 코리아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 서초 중앙 서비스 센터 신설
  • 김석민
  • 승인 2014.01.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독 모터스가 1월 28일 서초 중앙 서비스 센터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5길 45-13에 자리한 BMW 서초 중앙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3,948.48m2(약1,194평)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다. 총 2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60대의 BMW 자동차 정비가 가능하며, 판금 및 도장 시스템을 보유해 일반수리와 함께 사고수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1층에는 상담 및 고객대기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부터 5층까지는 자동차 보디, 페인트, 일반정비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특히, 이번 BMW 서초 중앙 서비스 센터 신설을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품 및 공임 20% 할인(사고수리 제외), 타이어 20% 할인(공임 제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BMW 차종을 입고한 고객에겐 사은품을 증정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서초 중앙 서비스 센터를 통해 전국에 39개의 BMW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가 구축되었으며, 올해 말까지 총 19개(MINI 포함)의 서비스 센터가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라며, “올해도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 센터를 추가 신설하는 동시에 각 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