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편의성 UP!, 2013년형 미니 컨트리맨
상태바
운전자 편의성 UP!, 2013년형 미니 컨트리맨
  • 아이오토카
  • 승인 2013.02.1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가 미니 브랜드 최초의 SAV 모델인 미니 컨트리맨을 업그레이드한 2013년형 미니 컨트리맨을 출시했다. 미니 컨트리맨은 미니 패밀리의 4번째 모델이면서 미니 최초의 4m 이상 길이를 가진 모델. 아울러 최초의 4도어며, 독자적인 네바퀴굴림 기술인 ‘올4’를 더했다.

2013년부터 새롭게 변화된 미니 컨트리맨은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타 브랜드와 차별된 미니만의 특별한 디자인 포인트였던 센터 콘솔의 창문 조작 버튼이 운전석 도어의 암레스트로 이동했다. 또한 운전석 창문 조작 버튼과 함께 조수석과 뒷좌석의 창문 조작 버튼과 사이드 미러 조작 버튼도 추가되었다.

기존 창문 조작 버튼이 있던 위치에는 DSC(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콘트롤) 작동 스위치와 스포츠 버튼, 문 잠금 장치와 안개등 조작 버튼이 자리잡아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2013년식 미니 컨트리맨에는 2월 한달 간 실행하는 보증 2배 연장 프로모션, ‘미니 픽스 워런티(FIX Warranty)’가 적용된다.

2013년식 미니 컨트리맨을 구입하면 기존 미니의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3년 또는 6만 km 보증’과 ‘차체 및 일반 부품 2년’의 보증 기준이 모두 ‘5년 또는 9만 km’로 2배 이상 연장된다. ‘미니 픽스 워런티’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미니 컨트리맨에는 ‘미니 픽스 고 배지’가 더해져 일반 보증 모델과 구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