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림 라시드의 현대 i40 아트카, 어떤 모습?
상태바
카림 라시드의 현대 i40 아트카, 어떤 모습?
  • 아이오토카
  • 승인 2013.02.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22일,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해당 작품들을 오는 3월 28일부터 열리는 서울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카림 라시드는 인테리어, 가구, 패션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실제로 레드 닷 어워드 등 300개 이상의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심플, 모던, 크리에이티브 등의 모티브를 주제로 현대차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을 통해 i40 아트카 및 스페셜 컬렉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또한, 젊고 유니크한 PYL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품격을 향상시킨다고 언급했다.

i40 아트카는 디자인과 테크놀로지의 만남을 콘셉트로 하여, 삼각형과 무지개 등을 이용한 외관 디자인을 통해 자동차가 달릴 때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PYL 카림 라시드 스페셜 컬렉션은 기능성과 편의성을 유지하면서도 카림 라시드만의 심플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구성으로는 손목시계, 백팩, 여행용 캐리어, 텀블러 등 총 4가지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