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울모터쇼 이벤트, 자전거 타고 DMZ 달리기
상태바
2013 서울모터쇼 이벤트, 자전거 타고 DMZ 달리기
  • 아이오토카
  • 승인 2013.02.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지난 7일, ‘2013 서울모터쇼와 함께 하는 DMZ 자전거 투어’를 오는 2월 24일 임진각 평화 누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모터쇼조직위 허완 사무총장은 “2013서울모터쇼가 한국 최대의 B2C 전시회인 만큼 국민을 위한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이번 행사는 미래지향적 친환경 자동차의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이동 경로는 평화누리 공원에 집결 후 임진각 통문을 출발하여 통일 대교와 초평도 등 약 17㎞를 달리게 된다. 분단의 현실을 보여주는 DMZ는 우리나라 최고의 청정지역으로서 최상의 라이딩 코스. 값진 경험을 통해 통일에 대한 염원도 새겨볼 수 있는 기회다.

투어는 참가자 수준에 맞게 초급과 중급 이상으로 구분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RFID가 적용된 특수 조끼를 지급한다. 행사 당일에는 파주경찰서, 소방서, 군 관계자 등이 참가자들을 보호할 예정이며 당일 행사와 관련된 단체보험 혜택도 부여한다.

이번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전거가 없는 경우 당일 무료 대여도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DMZ 쌀 등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2월 7일부터 17일 까지 서울모터쇼 공식 홈페이지(www.motorshow.or.kr) 또는 임진각 평화누리 홈페이지(http://peace.ggtour.or.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가족 단위 참가자는 우선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