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시리즈 쿠페를 M3 GT2처럼 바꾼다
상태바
BMW 3시리즈 쿠페를 M3 GT2처럼 바꾼다
  • 아이오토카
  • 승인 2011.04.30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어 디자인의 디자이너들이 BMW 3시리즈를 손봤다. 3시리즈 쿠페 모델을 겨냥해 만든 이 보디 키트는 M3 쿠페처럼 보인다. 와이드보디 버전은 실제 M3를 제외한 모든 E92 쿠페들처럼 진정한 M3의 클론으로 변형될 수 있는 셈이다.

와이드보디 버전은 물론 완전히 새로 개발된 것이다. 이 보디 키트에는 롱 코스 모터 레이스에서 뛰고 있는 BMW M3 GT2처럼 다수의 에어 벤트들이 들어간 새로운 보닛과 대형 에어 인테이크를 적용한 새로운 프론트 범퍼가 포함된다. 이 보디킷은 사실상 M3 GT2처럼 꾸민 것이라고 보면 된다.

사이드 스커트는 차를 더 낮아보이게 하고, 리어 범퍼과 디퓨저 역시 새로운 형태다. 보디 키트의 너비는 흙받이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앞쪽 흙받이는 완전히 새로 만들었고, 리어 액슬의 흙받이도 양쪽으로 몇 cm씩 넓다.

리어 스포일러와 루프 스포일러의 경우 모두 카본 파이버로 만들었다. 또한 M3 스타일로 스페셜 디자인된 스테인리스 배기 장치도 제공한다. 서스펜션은 텐션과 압력의 개별 조절할 수 있는 KW 코일오버 키트를 적용했다. 새로운 M3 보디 키트는 듀라플렉스로 만들었는데, 이는 매우 유연하면서도 아주 견고한 소재다. 물론 모든 구성품들은 TUV 인증을 거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