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 스포일러와 루프 스포일러의 경우 모두 카본 파이버로 만들었다. 또한 M3 스타일로 스페셜 디자인된 스테인리스 배기 장치도 제공한다. 서스펜션은 텐션과 압력의 개별 조절할 수 있는 KW 코일오버 키트를 적용했다. 새로운 M3 보디 키트는 듀라플렉스로 만들었는데, 이는 매우 유연하면서도 아주 견고한 소재다. 물론 모든 구성품들은 TUV 인증을 거쳤다.
저작권자 © 오토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어 스포일러와 루프 스포일러의 경우 모두 카본 파이버로 만들었다. 또한 M3 스타일로 스페셜 디자인된 스테인리스 배기 장치도 제공한다. 서스펜션은 텐션과 압력의 개별 조절할 수 있는 KW 코일오버 키트를 적용했다. 새로운 M3 보디 키트는 듀라플렉스로 만들었는데, 이는 매우 유연하면서도 아주 견고한 소재다. 물론 모든 구성품들은 TUV 인증을 거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