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상품성 업그레이드 된 SM7 출시
상태바
르노삼성, 상품성 업그레이드 된 SM7 출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2.02.01 12: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은 국내 준대형차 최초로 워크 어웨이 클로징(WAC-Walk Away Closing) 기능을 갖춰 편의성을 강화하고 가죽시트와 운전석 파워시트를 전 트림에 적용한 SM7을 출시한다고 2월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M7은 선보이면서 점점 더 치열해져 가는 국내 준대형차 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준대형에서는 처음으로 워크 어웨이 클로징(WAC-Walk Away Closing) 시스템을 채용하고, 실내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가죽시트와 운전석 파워시트를 모든 트림에 채택하여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 했다. 더불어 2.5 LE 모델부터 18인치 하이그로스 휠을 달아 외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워크 어웨이 클로징(WAC-Walk Away Closing) 기능은, 스마트카드 소지상태로 운전자가 차에서 1~2m 가량 떨어지면 도어가 자동으로 잠기는 기능으로써 키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문을 잠그거나 스마트 카드의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는 기술이다.

르노삼성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선보이는 올 뉴 SM7은 기존의 안락함과 운전의 즐거움에 더하여 새로운 첨단 편의기능과 안락함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 경쟁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둥이중고차 2012-02-02 15:45:09
이런차를 타려면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죠
한번 시승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