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한정판 ATS 슈프림 블랙 출시
상태바
캐딜락, 한정판 ATS 슈프림 블랙 출시
  • 편집부
  • 승인 2018.08.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첫 한정판 모델 ATS 슈프림 블랙(ATS SUPREME BLACK)을 본격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50대만 판매하는 한정판 ATS 슈프림 블랙 모델은 최대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40.7kg·m을 발휘하는 2.0L 4기통 터보 엔진을 얹고 있다. 이와 함께 변속기는 하이드라매틱 자동 8단 변속기를 달았다.

 

ATS에는 노면의 상태를 1/1000초 단위로 감지해 각 휠의 댐퍼를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이 적용되어 민첩한 코너링과 주행 역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 제동력에 브렘보 퍼포먼스 디스크 브레이크가 기본으로 달렸다.

 

이번에 출시된 ATS 슈프림 블랙은 이름에 걸맞게 대부분의 보디에 검은색 컬러를 적용하고 캐딜락의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의 감성을 더했다. 캐딜락 세단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방패 모양의 전면 그릴에는 별도로 제작된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Black Ice Chrome Grill)’을 붙여 세련됨과 카리스마를 더했다.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럭셔리 SUV XT5 등 상위 차종에만 적용된 크롬 재질의 캐딜락 로고 배지도 추가 됐다.

 

또한, ATS 슈프림 블랙에는 19인치 블랙 글로스 휠(Black Gloss Wheel)이 적용되며 캐딜락의 강력한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에 적용된 리어 스포일러가 장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