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70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펼쳐
상태바
랜드로버 70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펼쳐
  • 편집부
  • 승인 2018.08.1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가 70살을 맞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를 기념하여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Never Stop Discover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랜드로버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와 프리미엄 컴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중심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12개 지역에서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체험 행사인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Above & Beyond Tour)’에서는 모든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참여 고객은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재현한 인공 구조물을 직접 운전하며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완벽히 복원된 1971년 랜드로버 시리즈 III 모델을 전시해 랜드로버의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는 랜드로버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랜드로버는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이낸셜서비스(금융서비스제공: KB캐피탈)를 선보인다.

 

재규어 랜드로버 파워리스 프로그램은 1.4%의 저금리를 적용해 초기 구매 비용과 월 납입료, 금리에 대한 고객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운용리스 또는 금융리스를 이용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구매하면 선납 30%, 36개월, 유예율 60% 조건으로 통합취득세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문화유산과 자연환경 보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시민유산으로 선정한 보전 대상지 중 매달 1곳을 선정해 올 뉴 디스커버리로 직접 답사하고, 시민유산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더 많은 고객들이 랜드로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올 뉴 디스커버리 또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시승하면 기념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