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한적십자에 1억5천만 원 기부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한적십자에 1억5천만 원 기부
  • 편집부
  • 승인 2018.08.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가 지난 10일 ‘생명지킴이 심폐소생술 교육사업’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서 협약을 맺고 기부금 1억5천만 원을 전달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가 실시하는 ‘생명지킴이 심폐소생술 교육’을 지원해 초·중·고교 등 교육 기관 및 노인 관련 유관기관에서 약 2만여 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대한적십자사는 위급상황에서 급성심장정지 환자 생존률을 높일 수 있는 심폐소생술을 널리 보급하기 위해 전국 초, 중, 고등학생과 응급의료시설 접근성이 낮은 지역에 거주하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한다. 그리고 긴급상황 발생 시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의료접근성이 낮은 지역에 자동심장충격기(AED)를 20대를 설치한다는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협약 이외에도 2013년 재난 및 취약계층 구호를 위해 대한 적십자사에 디스커버리4를 구호차량으로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2014년부터 3년간 전국 약 200개 초·중·고등학교, 1만984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보행자 안전을 위한 교통안전교육캠페인을 후원했다. 또한, 2017년 12월에는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를 기증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