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동탄에 세 번째 부티크 오픈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동탄에 세 번째 부티크 오픈
  • 편집부
  • 승인 2018.08.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해운대, 서울 잠실에 이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가 오픈하는 이번 동탄 신도시 부티크는 교통이 편리하고,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는 동탄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메타폴리스에 위치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

 

부티크에는 쇼핑몰을 찾은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함께 마련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부티크와 가까이 재규어 랜드로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있어 시승 및 정비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천일오토모빌이 운영을 맡은 동탄 부티크에는 올해 4월 출시한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와 재규어의 럭셔리 스포츠 세단 XF를 비롯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SUV 뉴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모델로 손꼽히는 올 뉴 디스커버리 등이 전시되어 있다.

 

부티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 전 모델 시승기회와 더불어 부티크 오픈 기념으로 브랜드 컬렉션 쇼룸에서 액세서리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모든 방문 고객에 재규어 랜드로버 키링을 증정하며, 시승 고객 대상으로 여름 한정 비치백을 제공한다.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