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뉴 캠리 사전 계약 실시
상태바
한국토요타, 뉴 캠리 사전 계약 실시
  • 아이오토카
  • 승인 2011.12.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는 뉴 캠리의 한국 출시를 앞두고 전국의 토요타 전시장에서 12월 5일부터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뉴 캠리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실내공간, 뛰어난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한층 향상시킨 7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인체공학적 시트, JBL 오디오 및 10 에어백 시스템 등 탑승자를 배려한 103가지의 세심한 디테일이 특징인 토요타의 간판 모델이다.

국내에 출시될 뉴 캠리는 한국 고객들의 높은 기대 수준에 부응하고자 미국 판매 모델 중 최상위 트림인 2.5 휘발유 XLE와 2.5 하이브리드 XLE 두 가지 모델을 들여온다. 정확한 가격은 판매가 시작되는 1월 18일 공개될 예정.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 사장은 “이번에 출시될 뉴 캠리는 이전 모델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델로 세련된 스타일과 럭셔리함, 안락함 및 안정성에 있어 경쟁차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 며 “뉴 캠리야 말로 토요타의 장인 정신과 탑승자를 배려한 세심한 디테일이 구현된 진정한 프레스티지 세단” 이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뉴 캠리는 지난 11월 출시된 시에나 이후 한국에 들여오는 토요타의 두 번째 미국산 모델이다. 캠리는 1983년 미국에서 출시된 이후 지난 14년 동안 9년 연속 베스트셀링 모델로 선정되는 등 중형 세단을 대표하는 모델로 100개 이상의 나라와 지역에서 1천400만대 이상이 판매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