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몽블랑 스페셜 컬렉션 출시
상태바
BMW, 몽블랑 스페셜 컬렉션 출시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16.03.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을 표방하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BMW 코리아가 뉴 7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몽블랑과 함께 ‘몽블랑 for BMW'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철학인 품질에 대한 열정과 혁신에 대한 갈망 그리고 품격 있는 전통이 그대로 녹아있다. ‘몽블랑 for BMW’ 컬렉션 제품은 가방, 지갑류, 필기류 등 총 8개다.
 

가죽제품은 몽블랑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BMW 뉴 7시리즈와 몽블랑의 로고가 어울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BMW 뉴 7시리즈 디스플레이 키에 맞춰 제작된 ‘마이스터스튁(Meisterstück) 키케이스’는 정교한 디자인을 갖췄다. 키의 금속부분만 감싸주어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고, 이탈리아 소가죽의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마이스터스튁 명함지갑, 여권지갑, 펜 파우치도 함께 출시됐다.
 

‘몽블랑 for BMW’ 나이트 플라이트 서류가방과 더플백은 얼룩과 물,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나일론 소재가 사용되었다. 손잡이 부분은 가죽으로 제작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 갖췄다. 두 제품에는 ‘몽블랑 for BMW’가 새겨진 최고급 송아지 가죽 택이 포함돼 있다.

몽블랑의 대표 제품인 마이스터스튁 펜과 만년필도 BMW 뉴 7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했다. 클립 부분에 뉴 7시리즈만의 고유 패턴이 레이저로 새겨져 있다. 블랙 배럴과 캡에도 백금으로 도금한 장식이 추가됐다.
 

‘몽블랑 for BMW’ 컬렉션은 오는 4월부터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 내 7시리즈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전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