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프리우스를 표현한 40명의 소녀들 - 4
상태바
4세대 프리우스를 표현한 40명의 소녀들 - 4
  • 임재현 에디터
  • 승인 2016.03.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토요타는 올해 초 ‘프리우스! 임파서블 걸’(PRIUS! IMPOSSIBLE GIRLS)이라는 미디어믹스 캠페인을 실시했다. 4세대 프리우스를 40명의 소녀 캐릭터 ‘프리가’(프리우스! 임파서블 걸의 약칭)로 의인화한 것이 특징. 파워 트레인부터 기능, 디자인, 색상, 심지어 문 닫는 소리까지 신형 프리우스의 모든 것을 대상으로 삼았다. “더 아름다운 지구와 사회를 위해”라는 사명을 띤 ‘프리가’를 만나보자. 
 

31. 무선충전 
닿으면 힘을 채워주는 신기한 소녀. 오는 자를 막지 않고, 떠나는 자를 쫓지 않는다. 스마트폰 토박이로, 무관심한 듯한 미소가 특징이다. 
 

32. 공력 성능 
물고기들을 데리고 다니며, 항상 좋은 바람에 휩싸여 있다. 늘 생글생글 웃으며 바람을 앞에서 뒤로 받아넘긴다. 
 

33. 사각지대 모니터 
항상 주위 경계를 게을리 하지 않는 과묵한 소녀. 위기가 닥치면 귀 끝의 표시등이 깜빡인다. 긴급할 때 외에는 별로 말이 없으며, 항상 ‘냥’으로 말을 끝낸다. 
 

34. 지능형 소나 
공간 탐지 능력을 가진 초능력 소녀. 은밀하게 어둠을 안고 있는 것 같고, 어두운 곳에서 킥킥거리며 웃기도 한다. 
 

35. 지능형 주차 보조 
싹싹하고 자상한 능력 있는 여자. 장인 정신으로 주차에 상당한 자신감을 보이고, 자연스럽게 초음파를 낸다. 3스포크 스티어링 휠(27)과 친한 사이. 
 

36. 힐 스타트 어시스트 컨트롤 
심지가 강해 역경에 지지 않는 성격. 화려하진 않지만 안정감을 주는 존재다. 큰 힘에 휩쓸려 버릴 것 같을 때 뒤에서 힘차게 밀어준다. 
 

37. 드라이브 모드 스위치 
스스로 성격과 능력을 바꿀 수 있는 다중 인격. 항상 상대방이나 상황에 맞추려고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남을 배려한다. 
 

38. ITS 커넥트 
조금 괴짜 분위기를 풍기는 영리하고 냉정한 안경 소녀. 도로나 다른 차와 통신하면서 사람에게는 들리지 않는 소리를 들으며 주인을 이끈다. 
 

39. 문 닫는 소리 
중후하면서 고귀함이 느껴지는 아가씨. 기분 좋은 목소리에 점잖은 어조로 말한다. 동요하지 않는 성격으로, 언제나 묵직한 모습을 보인다. 
 

40. 파워 모드
속도를 관장하는 여신. 힘이 제한되는 상황에서도 동요하지 않는다. 경쾌한 몸놀림으로 춤을 추듯이 달린다. 가속시키고 싶어 하는 성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