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겨울용 신상품 타이어 체험단 모집
상태바
한국타이어, 겨울용 신상품 타이어 체험단 모집
  • 아이오토카
  • 승인 2011.11.01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겨울용 신상품 타이어 '윈터아이셉트 에보'(Winter i*cept evo)와 '윈터 아이셉트 이지'(Winter i*cept iZ)의 출시를 기념하기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국타이어 카페(cafe.daum.net/xqoptimonova) 회원 중 겨울용 타이어를 달 수 있는 차를 소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신상품 체험단은, 11월 2(수)일부터 15일(수)까지 2주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아이셉트이지’ 5명, ‘아이셉트 에보’ 5명 등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발, 11월 21일(월)부터 4주간 공식적인 미션과 개별 미션 활동 등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상품 체험단은 한국타이어가 미션을 제공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체험단 지원 시 본인이 직접 제시한 개인별 미션을 수행하게되고, 매주 본인이 제시한 미션에 알맞은 테스트를 진행한 뒤 체험기와 사진, UCC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제작하여 카페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체험단 10명에게는 해당 겨울용 타이어(4본)이제공된다.

겨울용 신상품 체험단 신청을 포함한 상세 내용 및 당첨자 발표 결과는 한국타이어 다음 브랜드 카페 웹사이트(http://cafe.daum.net/xqoptimonov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