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에코 라인업 확대
상태바
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에코 라인업 확대
  • 오토카 코리아 편집부
  • 승인 2015.11.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쉐보레 스파크의 고효율 모델 스파크 에코(ECO)에 대한 고객 호응을 바탕으로 신규 트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일부터 판매되는 스파크 에코 모델은 후방주차 보조시스템 및 LED 전동 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 LED 보조제동등과 같은 인기 편의사양을 추가한 실속형 LT 트림과 인조가죽 시트(운전석/동반석 히팅기능 포함), 가죽 스티어링 휠 등을 더한 LT 플러스 트림을 동시에 선보인다. 또한, 트림별로 열선 스티어링 휠, 버튼타입 스마트키, 사각지대 경고시스템과 쉐보레 마이링크 등 고객 선호 편의 및 안전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스파크 에코 최상급 LTZ 트림에 프로젝션 헤드램프(LED 포지셔닝 및 주간주행등 포함)와 오토매틱 헤드램프(에스코트 기능 포함)를 선택 사양품목으로 추가했다. 

스파크 에코 모델은 주행 중 정차 조건을 만나면 자동으로 엔진 작동을 차단해 연료 소모를 막는 스톱&스타트 기술과 차체 공기 저항 계수를 낮춘 프론트 에어댐, 에어로 스포일러를 적용했으며, 저 구름저항 타이어를 결합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했다. 

스파크 에코 모델은 신연비 기준 15.4km/L의 복합연비를 실현했으며, 이는 일반 스파크 모델 대비 7.7% 향상된 연비 수치다. 2016년형 쉐보레 스파크 에코 모델의 가격(C-TECH 변속기 기본 적용)은 LT 1천327만원, LT Plus 1천40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